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하구 당리중학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 서부산 기자
  • 입력 2025.12.16 17:00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251216-2.jpg

 

부산 사하구 당리중학교(교장 박광순)는 지난 12월 13일 연말을 맞아 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15일 김장김치 18박스를 당리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참여해 지역사회와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박광순 교장은 "학생들이 이번 활동을 통해 배려와 책임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배우는 계기가 되고,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된 김치는 당리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당리중학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실천 중심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공동체 의식과 사회적 책임감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 서부산신문 & westbusan.org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동명대,  '혁신 로컬트립' 프로그램... 부산 감천문화마을에서 진짜 로컬을 찾다
  • 세계 금연의 날 맞이 사하구보건소–사하초등학교 합동 금연 캠페인 실시
  • 보훈의 달 맞이하여 사하구 재향군인회 “영웅과 함께 GO!GO!GO!”
  • 사하구청장 당선인 김태석
  •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결과... 당선자의 '윤곽'은 언제쯤일까!
  • 부산시, 공공 주도 '정비계획 입안요청제' 본격 시동!
  • 사하구, 장림항 레저선박 원상회복 명령 항소심 승소
  • 감천나누리파크 이용객 대상 ‘에너지절약 국민행동’ 홍보 나서
  • 「2026 세븐브릿지 투어: 라이딩 인 부산」 티켓 판매
  • '2026년 낙동강하구 습지체험 행사' 개최하는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사하구 당리중학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