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16(일)
  • 전체메뉴보기
 

 

gucheongjang-kts-0.JPG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의 우렁찬 기운을 받아 힘차게 솟아오르는 첫 일출을 보면서 마음 속으로 빈 소원은 달랐겠지만 마스크 없이 가족이나 친지, 친구의 얼굴을 볼 수 있기를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원했을 것입니다. 

 

 

지난해 우리구는  구민의 안전과 경제, 생활을 지키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였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추진단과 예방접종센터를 운영하며 백신 접종에 속도를 냈고 일상회복지원금 지급으로 생활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와의 싸움 속에서 답답함과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지만 백신 접종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구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있었기에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두 해를 넘기면서 무탈하게 보낸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이 되었습니다. 정말 소중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고 오로지 마음으로 보아야만 정확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그동안 구민들의 마음에 얼마나 다가갔는지 다시 한 번 돌아보고 올해도 소통행정을 위해 큰 걸음을 내디디겠습니다.

 

 

검은 호랑이는 도전 정신이 가득하고 지혜로운 것이 특징입니다.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힘과 열정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쾌적하고 깨끗한 사하, 살고 싶은 사하,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사하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하구청장 올림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