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2(수)
  • 전체메뉴보기
 

 

사하구(구청장 이갑준)는 오는 4월 27일, 샘터상가와 괴정골목시장 일원에서 「제1회 괴정상권 디지털 축제, 괴정온니」를 개최한다.

 

축제명 '괴정온니'의 온니는 'only'’(오직)와 부산 방언으로 정겹게 '오라는 뜻'을 함께 의미한다.


사하구의 괴정 상권 디지털 축제는 디지털 상권르네상스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괴정 미디어거리와 디지털 체험공간을 준공하면서 지역 축제를 마련, 지역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축제는 회화나무 샘터공원을 무대로, 샘터상가 일원에서는 스팟별 투어프로그램부터 VR전시관, VR항공투어, 그리고 크로마키사진 체험 등 다양한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며, 괴정의 역동성과 디지털 상권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괴정골목시장에서는 전통시장 특화행사와 함께, 3만원을 장보면 1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이 환급되는 페이백 이벤트와 경매, 룰렛 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한, 괴정 상인들의 트로트 장구 공연을 비롯해 마술, 색소폰 공연,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펼쳐질 계획이다.


「제1회 괴정상권 디지털 축제, 괴정온니」 축제를 통해 주민들의 화합은 물론 사하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전통과 현대의 조화, 그리고 지역 사회의 활력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40417-1.jpg

태그

전체댓글 0

  • 409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하구, 제1회 괴정상권 디지털 괴정온니 축제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