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8(월)
 
  • 사하구, '날마다 부산 명사 아카데미' - 매일 다른 주제로 부산명사 특강 프로그램 신설

 

221013-2.jpg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갑준)에서 구민에게 보다 수준 높은 평생학습을 제공하고자 부산지역의 저명한 명사를 초청하여 강의를 진행하는 명사 특강 프로그램이 11월 개설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날마다 다른 흥미로운 주제의 강의로 구성하였으며, 문화예술, 부모교육, 자기경영, 건강의학, 인문고전의 총 5개 분야로 분야별 4~5회 강의로 진행된다.


초빙한 강사진으로는 이태영 경성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과 교수, 서은경 대동대학교 간호학과 상담심리․철학 교수, 김석환 부산대학교 석좌교수(前 부산KNN 사장), 김재경 KBS 부산 고전아카데미 기획위원, 신승건 의사(부산시 감염병관리과 역학조사관, tvN 유퀴즈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편 출연) 등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11월 2일(수)부터 요일별로 개강하며, 신청은 사하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또한 사하구는 국내 저명한 명사를 초청해 강연하는 사하아카데미를 2008년부터 운영해 오고 있으며, 부산명사 아카데미를 작은 사하아카데미로 브랜드화하여 구민의 학습동기를 활성화하고 평생학습의 접근성을 제고 할 계획이다.

 

221013-4.jpg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44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하구, '날마다 부산 명사 아카데미' 신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