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 전체메뉴보기
 

부산시 사하구(구청장 김태석) 을숙도문화회관은 2021 명품콘서트 두 번째 무대로 제79회 명품콘서트 '전쟁과 사랑 in 오페라'를 오는 6월 18일(금) 오후 7시30분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부산의 중견 성악가를 주축으로 결성된 부산성악가협회의 주관으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전쟁과 사랑 in 오페라'의 제목으로 '전쟁 속의 사랑'과 ‘사랑 속의 전쟁’의 소재들을 오페라 속에서 발췌해 아름답게 꾸며갈 예정이다.


연출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부산 출신 젊은 연출가 이효석의 탁월한 연출이 기대되며 부산을 대표하는 성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오페라의 향기를 노래로 들려준다.


이날 연주는 3가지 섹션으로 나눠서 연주할 예정이며 「투우사의 노래」,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별은 빛나건만」, 「의상을 입어라」, 등 제목만 들어도 알만한 다양한 색채의 아리아들로 준비되며, 피아노에는 부산 반주계를 대표하는 젊은 피아니스트 김주리, 김경미의 반주로 수준 높은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KBS-FM의 '가정음악', '장일범의 유쾌한 클래식'을 이끄는 음악평론가 장일범이 우정 출연해 알차고 재미있는 해석을 들려줄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하며 을숙도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예스24티켓 사전예매를 통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210614-005.jpg

태그

전체댓글 0

  • 320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을숙도문화회관, 제79회 명품콘서트 '전쟁과 사랑 in 오페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